[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2일까지 닷새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2차 테스트 시작과 함께 세븐소울즈의 신규 홈페이지(http://7souls.hangame.com)를 개설하고, 게임동영상 및 월페이퍼 등 신규 콘텐츠 공개와 함께 유저들이 게임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1차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 성을 인정받은 '세븐소울즈'는 18세 이상 유저를 타깃으로 한 본격 성인 RPG로 테스터 모집 초기에 이미 4만 명의 정원을 훌쩍 넘기는 등 새로 등장한 성인 MMORPG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켜 준바 있다.
전투를 통해 7개의 영혼 시스템을 수집해 나가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는 지난 1차 테스트 당시 영혼석 형태였던 게임시스템을 이번 테스트에서는 카드시스템으로 개편, 1차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색다르면서도 편리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에게는 좀 더 드라마틱한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공개 서비스에서 선보일 전장 시스템을 제외한, 45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공개해 테스트 참가자들은 ▲다양한 스킬과 콤보 시스템을 통한 타격감, ▲분노게이지 축적을 통한 캐릭터 변신, 그리고 ▲여러 아이템을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 큐브 시스템 등 세븐소울즈의 모든 콘텐츠를 아낌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쉽게 테스터 기회를 놓친 유저들을 위해 한게임은 특별 PC방 이벤트를 마련, 19일부터 '한게임 PC방'을 통해서는 누구나 '세븐소울즈' 2차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PC방 이용자들은 7혼 획득 주기를 비롯해 사냥 시 아이템, 잭팟 경험치 및 게임머니를 기존보다 20~50%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소울즈' 개발을 선두 지휘한 ㈜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은 "독특한 보상 시스템과 화끈한 타격감을 겸비한 세븐소울즈는 지금까지 공개된 게임들과는 다른 제대로 된 성인 게임이다. 씨알스페이스가 2년여 간 준비해 온 푸짐한 콘텐츠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맘껏 누려주길 바란다"며 테스트를 앞둔 자신감을 내비쳤다.
NHN 서현승 퍼블리싱게임사업 그룹장은 "한게임이 처음 선보이는 오리엔탈 판타지 게임 '세븐소울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픈을 위한 만반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공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안정된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나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