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가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는 동호회 회원들 간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버라이어티의 정석을 선보이며 웃음과 설렘 모두 잡는데 성공했다.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는 달리, 자유롭게 가입과 탈퇴가 가능하다는 동호회 회칙 아래 여행이 진행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여행마다 새롭게 합류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신입 회원들과 끊임없이 펼치는 새로운 러브라인은 또 다른 긴장감을 형성해 신선한 즐거움을 준다.
'신나는 로맨스'라는 부제에 맞게 '호구의 연애' 속 다양한 게임도 주목받고 있다. 매번 망가짐을 불사하며 게임에 임하는 회원들의 모습은 큰 웃음을 안긴다. 또 그 속에서 난무하는 커플들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설렘을 유발해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재미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 7일 방송에서 김민규와 채지안 커플의 초밀착 풍선게임 영상은 10만 뷰가 넘는 높은 조회 수(네이버TV 기준)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재미요소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 몰아보기와 다시보기가 유행하고 있다. 각자가 응원하는 커플들에게 감정이입해 그들의 모습이 담긴 한 장면 한 장면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