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19
연예

'라스' 송가인, 역대급 라이브 무대...윤종신 "이래서 송가인, 송가인 하는구나"

기사입력 2019.05.29 17:39 / 기사수정 2019.05.29 17:4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영상이 선공개 됐다.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송가인의 라이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그녀의 역대급 무대에 모두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이며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예고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과 '용두산 엘레지' 두 곡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장악했다. 앞서 '미스트롯'에서 두 노래로 큰 인기를 얻어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그녀는 '라디오스타'에서 감동의 무대를 또다시 재현한 것.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 소울과 4단 고음 등 명불허전 실력을 뽐내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스페셜 MC 안영미가 두 손을 모으며 현실 감탄을 내뱉었다. 모두들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 또한 포착됐다. MC 윤종신 역시 "이래서 송가인, 송가인 하는 구나"라며 그녀의 실력을 인정했다.

박수 갈채가 끊이지 않았던 이번 무대는 조회수 100만을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송가인은 팬 관리 비법부터 솔직한 이상형 공개와 게임 취미 등 이제껏 공개하지 않았던 송가인의 모든 것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라디오스타'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