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21
연예

'데뷔 21주년' 핑클, 완전체 모였다…원조 요정 비주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5.12 15: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데뷔 21주년을 맞이한 핑클이 완전체로 한자리에 모였다. 

12일 옥주현 팬카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핑클생일"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긴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와 성유리, 이진, 옥주현 모두 모여 담소를 나눈 것. 사진 촬영인 줄 알고 포즈를 취했다가 영상이라는 말에 놀라는 이효리를 비롯해 핑클 멤버들의 변함없는 비주얼이 단연 눈에 띈다. 

최근 핑클은 14년 만에 완전체로 JTBC 예능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지난 2005년 이후 개별활동에 집중하면서 보기 어려웠던 핑클 완전체의 등장에 많은 이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핑클 완전체 예능의 기획은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제작한 윤현준 CP가 맡았다.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연출한 마건영 PD가 정승일 PD와 함께 공동연출자로 나서며 구체적인 방송일은 아직 미정이다. 

한편 핑클은 지난 1998년 5월 12일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해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화이트', 'Now' 등으로 사랑받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옥주현 팬카페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