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3:38
연예

'슈돌' 나은·건후, 신나는 수영장 나들이 '러블리 끝판왕'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05 11:5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나은이가 수영장을 찾는다.

5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6회는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는 수영장을 방문한다.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즐기는 건나블리 남매의 깜찍한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건나블리 남매는 수영복을 입고 한껏 신난 모습이다. 공룡 모양의 수영복을 입은 건후의 모습은 아기 공룡 그 자체. 그런가 하면 나은이는 새하얀 조개 모양의 튜브에 누워 인어공주 자태를 뽐낸다.

이날 주호 아빠는 물을 좋아하는 나은-건후를 위해 수영장을 찾았다. 특히 건후에게는 이번이 생애 첫 수영장 방문이다. 지난 방송에서 흐르는 강물을 하염없이 바라보며 좋아했던 건후는 수영장 물에도 “우와~” 감탄을 연발하며 좋아했다고.

반면 나은이는 미끄럼틀부터 잠수까지 인어공주 못지않은 물과의 친화력으로 수영장을 누볐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 앞에서 수영 실력을 자랑하던 주호 아빠는 즉석에서 VJ 삼촌과 수영 대결을 펼쳤다고. 아이들의 열렬한 응원 열기 속에 펼쳐진 치열한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의 즐거운 수영장 나들이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76회 5월 5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