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58
연예

'더팩트뮤직어워즈' 방탄소년단, 영예의 대상…"끝까지 함께 하자" [종합]

기사입력 2019.04.24 22: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대상을 차지했다.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U+ 5G 더 팩트 뮤직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개최됐다. 이날 '더 팩트 뮤직 대상'은 예상대로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RM은 "아미 여러분 감사하다. 다른 아티스트분들이 얘기한 것처럼 따뜻한 봄날에 레드카펫을 걷고 큰 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매일 아침 일어날 때마다 우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 이번 앨범이 없을 수도 있었다는 생각도 한다. 이 자리를 빌어 멤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것을 경험하며 당연해진 것도 있고 무뎌진 것도 있는데 서로가 서로를 처음 봤을 때 그 표정 잊지 말고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열심히 해보자는 말을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다른 멤버들도 모두 소감을 전했다. 정국은 "대상을 받았다는 것에 제일 먼저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조금이나마 힘이될 수 있는 멋진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진은 "아미 여러분들이 저에게는 한 줄기의 빛이 되었다. 그러니 저희 방탄소년단도 아미 여러분들에게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제이홉은 "여러분들이 지금 이순간을 만들어주셨고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도 있다.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뷔는 "좋은 것만 보고 예쁜 것만 입고 맛있는 것만 먹으세요.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말했고 슈가는 "감회가 새롭다.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작년에 여러분들이 많이 응원해주셔서 좋은 앨범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이번 활동으로 멀리 높이 날아가려고 하는데 여러분과 함께 어디까지든 가고 싶다. 항상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한다"고 전했다.

앞서 올해의 아티스트,  U+ 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베스트 앨범상을 수상했던 방탄소년단은 총 4관왕을 수상하게 됐다.

이날 전현무, 서현의 사회로 막을 올린 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아이콘,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모모랜드,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등이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다음은 수상자 목록

▲ 더팩트 뮤직 대상 = 방탄소년단
▲ 베스트 앨범상 = 방탄소년단
▲ 베스트 음원상 = 아이콘
▲ 올해의 아티스트 =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레드벨벨, 청하, 방탄소년단, 마마무,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 넥스트 리더 = 더 보이즈·(여자)아이들·스트레이 키즈
▲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부문= 슈퍼주니어
▲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가수부문 = 슈퍼주니어
▲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부문 = 슈퍼주니어
▲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개인부문 = 강다니엘 
▲ 베스트퍼포머 = 몬스타엑스·마마무
▲ 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인기상 = 방탄소년단
▲ 월드와이드 아이콘 = 트와이스, 레드벨벳
▲ 팬라스상 = 에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