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30
연예

에이미, 휘성 입장 발표 후 의미심장 글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기사입력 2019.04.17 23:3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송인 에이미가 휘성의 공식 입장 후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17일 에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휘성 측은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6일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라며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지난 16일 에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남자 연예인 A씨와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고, A씨가 자신에 대한 성폭행을 모의했다고 폭로하면서 큰 파장이 일었다. 그는 "우발적으로 폭로를 한 것도 아니고 수년간 고민했다. 무엇보다 제 입을 막기 위해 성폭행 영상을 사주했다는 사실이 수년간 너무 큰 상처가 됐다"고 사건 발생 후 오랜 시간이 지난 후임에도 폭로를 결심한 이유를 알렸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