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4
연예

'가요광장' 아이즈원 "'아는형님·런닝맨' 출연하고파, 먹방도 좋다"

기사입력 2019.04.17 13:49 / 기사수정 2019.04.17 13:4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아이즈원 멤버들이 '아는 형님', '런닝맨' 출연 욕심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장원영, 조유리, 혼다 히토미, 이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이수지는 아이즈원 멤버들에게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채연은 "좋은 기회만 있다면 뭐든 다 열심히 할 수 있는데"라면서도 "뛰는 걸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런닝맨'에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 히토미는 "먹방?"이라고 짧게 답했다. 이에 이수지는 "보이는 라디오에서도 할 수 있다. 막대 과자 드릴 테니 하나만 해보겠냐"고 과자를 건넸다. 히토미는 과자를 맛있게 먹은 후 리액션까지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장원영도 "히토미 언니랑 같이 여행가면서 먹어보는 거 있지 않나"라며 먹방을 언급했다.

이어 조유리는 "저는 '아는 형님' 나가보고 싶다. 되게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자 이수지는 "지금 바로 섭외가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도 든다"고 응원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이수지의 가요광장'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