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54
연예

'컴백' 멋진녀석들 "방탄소년단과 같은 날 발매, 영광…배우고 싶다"

기사입력 2019.04.11 14: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이 방탄소년단과 같은 시기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11일 서울 송파구 잠실 월드타워몰 저스트 케이팝에서 그룹 멋진녀석들의 새 앨범 'TRIGG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멋진녀석들은 훤칠한 키가 돋보이는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7년 첫 싱글 발매 이후 꾸준히 음반을 발매해왔다. 이번 'TRIGGER'는 세 번째 싱글로 팬덤 그레이스의 응원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앞서 2018년 독일, 폴란드, 태국에서 투어를 가진 데 이어 도쿄에서 콘서트를 열고 해외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 중이다. 

'DANG!'은 워너원 '부메랑' 작곡가 로이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9명의 군무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이곡은 오는 12일 발매된다. 방탄소년단의 신보 또한 이날 공개된다. 

재이는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과 같이 컴백을 하게 된 것은 영광이다. 연습생 때부터 방탄소년단을 존경했다. 모티브를 삼아왔다"고 힘줘 말했따. 이어 "아미에게 전하는 사랑이 있지 않나. 누가 봐도 사랑하는게 느껴지니까 우리도 배우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음악방송 활동을 하며 겹치게 된다면 직접적으로 뵙고 배워보고 싶다. 멀리서라도 지켜보고 싶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오는 12일 정오 'TRIGGER'를 공개하며,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는 일본 오사카에서 프로모션 공연을 펼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