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36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설렘 가득한 첫 데이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08 17:56 / 기사수정 2019.04.08 17:5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GOT7 박진영과 신예은이 첫 데이트에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8일 입맞춤으로 마음을 확인한 박진영(이안 역)과 신예은(윤재인)의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비밀을 보는 소년 이안과 '살인자의 딸'이라는 아픈 비밀을 감추고 있던 소녀 윤재인은 공조 수사와 사이코메트리 트레이닝까지 함께 하며 서로에게 더욱 다가갔다. 닿을 듯 말 듯했던 로맨스는 두 사람의 애틋한 입맞춤과 함께 맞닿으며 설렘을 자아냈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에 나선 모습은 기대감을 모은다. 무엇보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가득한 오르골 샵은 이안이 윤재인을 위해 직접 준비한 장소로 그가 이곳으로 윤재인을 이끈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자신의 것을 가리고 엿보기도 하며 '꽁냥꽁냥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평소 경찰 제복과 캐주얼만을 고집하던 윤재인이 샤랄라한 원피스와 연보라빛 코트까지 장착해 설렘이 증폭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안을 칼로 찔렀던 의문의 남자(이승준 분)가 윤재인이 일하는 치안센터에서 진행되는 강좌의 수강생으로 나타나 섬뜩함을 선사했다. 태연자약하게 얼굴을 드러낸 그가 주위를 맴도는 목적이 무엇일지, 이안과 윤재인의 사이에 또 다른 위험 경고를 울릴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