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35
연예

'컴백' 아이즈원 김민주·히토미, 애틋한 우정송 작사 소감은

기사입력 2019.04.01 17: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아이즈원 김민주, 혼다 히토미가 수록곡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한일합작형태로 이뤄졌다. 지난해 데뷔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타이틀곡 '라 비앙 로즈'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이어 일본에서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를 발표, 오리콘 차트 데일리 싱글 1위를 차지하는 등 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트아이즈'는 한성수 프로듀서와 다시 만났다.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의 이야기를 담았다. '라 비앙 로즈'를 통해 뜨거운 열정을 장미로 표현한 아이즈원은 이번에는 대중과 팬들에게 받은 에너지와 사랑에 보답하는 응원가를 '비올레타'로 표현한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에 착안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에 비유했다.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러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했다. 

김민주는 "이번에 'Really Like You' 가사에 참여했다. 아이즈원 멤버를 처음 만난 순간을 떠올리며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 멤버들을 생각하며 썼다. 민주가 한국어를 많이 도와줘서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Really Like You'는 어쿠스틱한 기타 서율에 스트링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으로 데뷔를 꿈꿔온 순간부터 노력으로 이뤄온 지금에 이어 앞으로 펼쳐질 미래까지 이 모든 시간을 함께한 아이즈원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았다. 

이어 안유진은 "멤버들 모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좋은 기회가 있다면 실력을 향상 시켜서 해보고 싶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6시 '하트아이즈'를 공개하고 이어 오후 7시 M2, Mnet KPOP,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및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 'HEART TO' 등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윤다희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