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58
연예

'컴백D-7' 블랙핑크, 완전체 티저…강렬한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9.03.29 09: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블랙핑크가 컴백을 1주일 앞두고 완전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단체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첫 공개된 완전체 티저 포스터에서 블랙핑크는 전사를 연상케 하는 상의와 숏팬츠, 싸이하이 부츠, 가터링 등 독특한 패션 아이템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이번 단체 티저를 통해 블랙핑크는 기존에 선보인 적 없었던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시선을 끌었다. 앞서 리사, 제니, 지수, 로제 순으로 공개된 개인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에 각 멤버들의 두드러진 스타일 변신이 관심을 받았다. 

오는 4월 5일 발매되는 '킬 디스 러브'는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관통하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어우러져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킬 디스 러브'는 데뷔 때부터 블랙핑크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테디가 프로듀싱했다. 지난해 6월 발표 후 글로벌 인기를 얻은 '뚜두뚜두'를 뛰어넘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세계적인 안무가 4명이 참여한 '킬 디스 러브' 퍼포먼스도 음악 못지 않은 관전 포인트다. 강렬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룰 역동적인 안무가 탄생했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 블링크들을 볼 생각에 벌써 설렌다. 좋은 노래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4월 12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17일부터는 LA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도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