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56
게임

콜오브카오스, 색다른 공지사항 전달로 눈길

기사입력 2009.12.09 15:25 / 기사수정 2009.12.09 15:25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동영상 공지를 선보여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C'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영상 서비스는 텍스트로 대표되던 기존의 공지 방법에서 탈피, 운영자가 직접 출연해 업데이트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운영자와 유저와의 직접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운영자의 재치 있는 입담이 더해져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CC' 동영상 공지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와 함께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부족한 점이 많은 'CC'를 오늘까지 믿어주고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신규 업데이트와 동영상 공지를 함께 준비했다”며 “유저분들이 믿고 신뢰 할 수 있는 'CC'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0일 공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직업군별 성별과 파티 기능, 신규 보스 몬스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