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54
연예

'입맞춤' 이홍기 프러포즈 받은 그는 누구? "하드록 하고파"

기사입력 2019.03.19 13:55 / 기사수정 2019.03.19 14:0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입맞춤' 이홍기의 첫 프러포즈를 받은 그는 누구일까.

19일 방송되는 KBS 2TV '입맞춤'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FT아일랜드(FTISLAND) 멤버 이홍기의 첫 단독 데이트가 그려진다.

이날 이홍기는 B1A4(비원에이포) 산들과 남남 듀오를 결성, 폭발적인 무대를 완성시켜냈다. 특히 애절한 발라드부터 하드한 락(Rock)밴드 뮤직까지 소화해낼 수 있는 이홍기의 만능 보이스가 소유, 송소희, 문별, 펀치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며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다.

여기에 제작진은 뒤늦게 합류한 이홍기를 배려하는 차원에서 그에게 1:1 데이트권이 주어져 과연 그가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홍기는 앞서 펼쳐친 2차 공연에서 소유X남태현, 손태진X송소희의 듀엣 무대를 유심히 지켜보며 감탄사를 연발하는가 하면 펜션에 돌아와서는 펀치(Punch)와 마마무(MAMAMOO) 문별 주위를 맴돌며 "하드한 음악하는 걸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 과연 넷 중에 누구를 마음에 두고 있는지 더욱 아리송하게 만들었다.

마침내 이홍기가 한 명을 지목하자 모두가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고, 2차 듀엣 공연에서 그와 짝이었던 가수는 "섭섭하기도 했고, 이홍기가 미운 것도 있고,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됐다"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고 한다.

이후 이홍기는 드라이브와 교외 데이트를 즐기면서 "경연이라기보다는 하나의 무대를 만들면서 멋있는 추억을 남기고 싶은 로망이 있다"고 프로 뮤지션다운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프러포즈를 건넸다. 이에 이홍기의 데이트 상대로 지목된 그는 잠시 망설이더니 "중학교 때부터 팬이어서 (이홍기의) 노래를 립싱크하며 따라 부른 적이 있었다"며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수줍게 고백해 아이돌과 팬이었었던 두 사람의 놀라운 인연이 최종 매칭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딘딘은 데이트를 마치고 온 그에게 "홍기형이 머리 속으로 두명을 생각하고 있다"고 폭로해, 최종 매칭을 앞두고 더욱 치열해진 신경전과 얽히고 설킨 파트너 쟁탈전의 쫄깃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입맞춤'은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