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 이사철이 다가오며 가전,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에 미국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매트리스의 오랜 역사는 물론 한국인의 성향에 잘 맞는 쿠션감 그리고 가격대비 뛰어난 퀄리티로 신혼침대로도 인기가 많다. 미국매트리스가 안심되는 이유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의 환경 기준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이다.
미국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룸에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 이어 한국 무료 배송 설치를 시작했으며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운영(A/S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배송대행지를 선택하고 관, 부가세를 납부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제거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추가비용 없이 원 스톱 쇼핑이 이루어진다.
안전한 미국매트리스 템퍼페딕 템퍼페딕프로어댑트, 어댑트미디엄, 클라우드엘리트, 씰리H5, I3, 씰리 하이브리드, 씰리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 오크테라스와 함께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등을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전국 무료 배송은 물론 국내 최고 가구 배송 업체에서 2인 1조로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최근 중장년층은 물론 신혼침대로도 인기가 많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템퍼페딕, 씰리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 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해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