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0
연예

'인피니티워' 타노스 건틀렛 넘을까…'헬보이' 호기심 유발 무기열전

기사입력 2019.03.15 13:49 / 기사수정 2019.03.15 13:4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영화 '헬보이'(감독 닐 마샬)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감독 루소형제)의 건틀렛 버금가는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한다.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헬보이'가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며 기대를 높였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영화 속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답게 다양한 무기들을 선보인다. 장거리 공격 무기인 리볼버부터 절대적인 힘을 가진 검, 강력한 오른팔은 모두 헬보이를 상징하는 무기들이다. 특히 단단해 보이는 장갑을 낀 듯한 오른팔은 그가 지옥에서 소환될 때부터 지니고 있던 것으로, 그의 숨겨진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헬보이의 오른팔은 비주얼 만큼이나 가히 압도적인 힘을 자랑한다. 그는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블러드 퀸과 개성 가득한 크리처들에 맞서 화끈하고 강렬한 블러디 액션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의 오른팔은 단지 힘 센 무기가 아닌 차원이 다른 특별한 기능까지 내재돼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이와 비슷한 독특한 무기가 등장한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어벤져스와 타노스 사이의 압도적인 무한 전쟁을 그린 영화다. 타노스의 무기인 건틀렛은 마블 히어로 무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무기로 손꼽힌다. 이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공세를 해도 쉽게 이길 수 없는 특별한 무기로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통해 전지전능한 힘을 발휘한다.

'헬보이'는 오는 4월 전세계 최초 개봉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우성엔터테인먼트,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