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2:38
연예

'빅이슈' 한예슬, 주진모에게 동업 제안…파벤져스 합류하나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3.13 10:40 / 기사수정 2019.03.13 10:4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빅이슈' 한예슬이 주진모를 향해 같이 일해보자고 제안하면서 새로운 전개가 펼쳐진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측은 13일 5~6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수현(한예슬 분)은 석주(주진모)를 향해 "같이 일해볼 생각 없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석주는 미용실로 발길을 향해서는 깔끔하게 이발과 면도를 하게 된다. 이후 수현은 누군가를 향해 "한석주에 대해 말해보라"라고 말을 건네고, 그 시각 딸 세은이 입원한 병원에 들렀던 석주는 "태어날때부터 심장병을 앓았다"라는 말에 발길을 돌리다 민정(최송현)으로부터 "당신 때문에 말라죽게 될 거라고"라는 이야기를 듣고는 좌절하고 만다.

예고편 후반부에 이르러 석주가 인사위원회에 참석한 모습이 비춰지고 "실적이 필요했던 건 사실이지만, 그런 목적은 아니었다"라고 강하게 항변했다가 인정되지 않자 화가 난 채로 술을 들이키기도 했다. 그러다 온몸이 묶인 채 잠을 깬 그는 소리를 지르고 말았고 "그렇게나 절박할 줄은 몰랐네"라며 혼잣말하던 수현 또한 놀라고 말았던 것. 이에 본방송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졌다.

'빅이슈' 제작진은 "이번 방송분을 통해서 석주가 홈리스로 살아올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 그리고 수현이 석주의 과거를 알게 된 뒤 같이 일하자고 제안하는 모습이 공개된다"라며 "과연 이로 인해 석주가 선데이통신의 파파라치군단, 즉 파벤져스에도 합류하게 될지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빅이슈'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5~6회분은 13일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