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30
연예

'배틀트립' 러블리즈 예인, 스페셜 MC 합류 "탐내는 아이돌 많아"

기사입력 2019.03.01 15:57 / 기사수정 2019.03.01 15:5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러블리즈 예인이 4주 동안 ‘배틀트립’의 스페셜 MC석을 책임진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신학기를 맞아 3월 한달 간 ‘세상이 학교다’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3월 2일부터 2주에 걸쳐 방송되는 ‘세상이 학교다’ 특집 1탄에서는 역사 전문가 설민석이 직접 설계한 역사 여행인 ‘설민석의 3식 투어’를 선보일 예정. 이와 함께 러블리즈 예인이 스페셜 MC로 합류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인은 ‘배틀트립’과 남다른 인연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예인이 ‘배틀트립’ 73회 ‘국내 가을여행 특집’에 출연해 승리를 거머쥐는가 하면 116회-119회 ‘미식여행 특집’에서도 특별판정단으로 활약한 바 있는 것. 또한 예인은 ‘배틀트립’ 스페셜MC 자리가 아이돌 사이에서 명당으로 통한다면서 “스페셜MC를 하고 나면 어디든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혹은 좋은 기회가 온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흥미진진한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에이핑크 하영, 걸스데이 유라, 빅스 엔, 뉴이스트 JR, 모모랜드 주이가 스페셜 MC 출연 이후 여행 설계자로 재 출연한 선례가 있는 바. 예인은 “이 자리에 뿌리를 내리고 가겠다”며 고정을 향한 열렬한 의지를 드러내, 스페셜 MC로서의 활약에 기대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예인은 꾸밈없는 입담을 뽐내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했다. 예인은 서울 팀이 방문한 100년 전통의 설렁탕 VCR을 보면서 “해장할 때 설렁탕을 먹는다”며 뜻밖의 음주 생활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숙이 러블리즈 멤버들의 음주 생활을 궁금해하자, 예인은 “러블리즈 중 해장이 제일 필요한 멤버는 나”라며 필터 없이 솔직한 답변을 꺼내 놔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설민석의 3식 투어’는 서울과 부산으로 나뉘어 2주 동안 소개된다. 서울 여행의 체험단으로는 방송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와 모델 한현민이 나서며, 부산 여행의 체험단으로는 배우 정시아와 오승은이 출연한다.

2일 오후 9시 15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