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16
연예

'외식하는 날' 강호동X돈 스파이크X홍윤화, 고기 뜯방 도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28 09:45 / 기사수정 2019.02.28 09:49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외식하는 날' 고삼(고기+삼남매)트리오 강호동과 돈 스파이크, 홍윤화가 드디어 뭉쳤다.

앞서 진행된 SBS Plus '외식하는 날' 촬영에는 강호동과 돈 스파이크, 홍윤화가 용산구의 한 고깃집으로 향했다.

이날 고삼트리오의 특별한 외식을 위해 돈 스파이크가 가장 먼저 두 팔을 걷어붙였다. 심혈을 기울여 외식 메뉴로 짚불소갈비와 짚불삼겹살을 선택하고 몸소 고기 굽방에 나섰다.

강호동과 홍윤화는 돈스파이크표 고기를 맛 볼 생각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며 행복해했다. 급기야 돈스파이크표 고기 뜯방까지 도전해 돈스파이크를 뛰어넘는 모습을 선보여 서로에게 감탄을 금치 못했다.

'외식하는 날' 제작진은 "'외식하는 날' 고기의 신 3인방 강호동, 돈 스파이크, 홍윤화가 드디어 고깃집에서 뭉쳐서 현장 스태프들이 놀랄 정도로 상상초월 할 만큼의 양을 먹었다"라며 "이들이 먹는 양이 어느 정도일 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며, 강호동X돈스파이크X홍윤화가 펼친 고기 먹방은 3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