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21 17:29 / 기사수정 2009.10.21 17:29
- 아이더, 안전한 산행으로 이끌어줄 고기능 디터쳐블 재킷 “아스터/아가타” 출시
- 변덕스런 기후에 따라 3가지 스타일 연출 가능해 그 어떤 산행에도 안성맞춤
본격적인 산행철을 맞아 재킷 한 벌로 가을겨울산행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용 디터쳐블 재킷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www.eiderkorea.co.kr 대표 정영훈)는 방풍, 방수 등의 기능이 뛰어난 외피와 보온성이 뛰어난 내피로 구성돼 있어 외피와 내피를 각각 붙이거나 떼서 입을 수 있는 최고의 기능성 디터쳐블 재킷인 “아스터/아가타” 고어텍스 재킷을 출시했다.
아이더 “아스터”와 “아가타” 고어텍스 재킷(85만원)은 투습, 방수, 내구성이 강화한 고어텍스 프로쉘 3L원단을 사용해 극한의 자연환경에서도 신체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가 가능한 전문가용 디터쳐블 재킷이다.
어깨부분에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웰딩처리를 덧대었고 겨드랑이에 방수지퍼를 달아 통기성을 극대화 했다. 모든 포켓에 방수지퍼를 도입해 눈보라나 비바람이 몰아치는 악천후에서도 빗물이 스며들지 않는다.
▲ 아이더 남성용 디터쳐블 재킷 ‘아스터’
내피 재킷은 충전재 중에서도 가장 고품질을 자랑하는 헝가리안 구스다운을 내장해 이중 보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욱이 이번 시즌 내피에는 기하학적인 퀼팅라인과 레드, 코발트 블루, 라일락, 애플그린 등 화려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내피만으로도 한층 더 젊고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아이더의 디터쳐블 재킷은 재킷의 외피와 내피를 각각 활용해 재킷 한 벌로 세 벌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모두 착용 가능해 경제적이면서도 매우 실용적”이며, “더욱이 이번 시즌의 디터쳐블 재킷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강화해 더욱 젊어 보이고, 전문가스러운 아웃도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 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문의) 080-468-7782, www.eiderkorea.co.kr
▼ 아이더 전문가용 디터쳐블 재킷, 아스터(남), 아가타(여) 재킷
[관련기사] ▶ 등산
☞ 로체원정대, 장애우와 '아름다운 동행' 산행
☞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하이브리드재킷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