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32
게임

모바일 마구마구 2010, 베타테스터 초청 간담회 실시

기사입력 2009.10.14 22:52 / 기사수정 2009.10.14 22: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 모비클이 개발한 '모바일 마구마구'가 '모바일 마구마구 2010 베타테스터 초청 간담회'를 CJ인터넷 본사에서 실시했다.

사전 선발된 12명의 모바일 게임 전문가들과 '모바일 마구마구'의 기획·개발·서비스 부문의 담당자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간담회는 오는 19일 출시를 앞둔 '모바일 마구마구'의 게임 콘텐츠, 서비스 운영 등에 대한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바일 마구마구'에 대한 소개와 게임 시연이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는 '모바일 마구마구'의 세 가지 게임 모드 (시즌, 친선, 홈런 레이스), 방대한 선수 카드를 사용한 조합/레벨업 시스템, 유무선 아이템 연동 및 온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유니크 아이템 등이 상세하게 소개되었다.

이어서 진행된 묻고 답하기 시간에서는 참가자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모바일 마구마구'에 대한 깊이 있고 다양한 의견들을 나눌 수 있었다.

한 참석자는 "초보자도 쉽게 적응하는 타격 시스템과 투구 시 편리함을 강조한 조작 감으로 인해 스포츠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모바일 마구마구'를 좋아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으며, 다른 참석자는 "홈런 쳤을 때 날아가는 궤적의 차이를 더욱 강화해달라."라는 등 게임의 운영과 차기 버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들을 다양하게 제시했다.

CJ인터넷 상용화기획팀 김경욱 팀장은 "이번 오프라인 간담회는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모바일 마구마구'에 대한 생생한 의견과 좋은 아이디어들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와 재미를 한층 높인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행사를 자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모바일 마구마구 2010 베타테스터 초청 간담회 ⓒCJ인터넷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