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7:12
연예

'가요광장' 김소연 "'진짜 사나이' 화생방 성공…이상우는 못 해"

기사입력 2019.01.08 13:56 / 기사수정 2019.01.08 13:5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김소연이 MBC '진짜 사나이' 출연 이후 남다른 자부심을 갖게됐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스페셜 초대석에는 배우 김소연이 출연했다.

이수지는 "MBC '진짜 사나이' 출연했다.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하면서 어땠냐"고 물었다.

김소연은 "처음 갔을 땐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 앨리스'처럼 어디 들어가 있는 줄 알았다. 카메라가 있는데도 의식이 안됐다. 초반에는 멘붕이었는데 차차 괜찮아졌다"고 대답했다. 이어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고 생각할 만큼 나에게 큰 방향성을 제시해준 프로그램이자 기회였다"고 덧붙였다.

김소연은 "'진짜 사나이' 촬영 중 자부심 느끼는 게 하나 있다"며 "내가 너무 허약하고 못해서 제작진 분들에게 죄송하더라. 그래서 화생방이라도 견뎌야겠더라. 그래서 이 악물고 했다. 근데 이상우는 화생방을 못했다고 하더라. 그거 듣자마자 나도 모르게 자부심을 느꼈다"고 말했다.

엉뚱한 김소연의 말에 이수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리곤 "이상우가 뭐라했냐"고 질문했다. 김소연은 "대단하다고 칭찬해줬다"며 남편의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 2시 89.1MHz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