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43
연예

[포인트:컷]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X전소민, 달달한 스킨십

기사입력 2018.12.14 12:01 / 기사수정 2018.12.14 12:0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과 전소민의 스킨십 모습이 포착됐다.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14일 5회 방송에 앞서 김지석과 전소민의 아찔한 터치와 달달 백허그가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김지석과 전소민의 모습은 달달 그 자체다. 김지석은 자신의 팔찌를 전소민의 손목에 채워주고 있다. 전소민은 김지석의 과감한 스킨십을 예상하지 못한 듯 깜짝 놀란 표정으로 그의 얼굴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특히 전소민을 백허그하는 듯한 김지석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소민을 품 안에 가둔 김지석과 '심쿵'한 표정을 짓는 전소민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한편 14일 본 방송에 앞서 오픈된 선공개 영상에서 감순과 마돌(이상엽 분)을 향해 질투를 폭발시키는 김지석의 모습이 담겼다. 김지석과 이상엽의 팽팽한 신경전을 통해 이들의 삼각 로맨스가 더욱 쫄깃하게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14일 5회에서 순백커플의 로맨스가 제대로 폭발한다"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 가슴 떨리는 스킨십을 나눌 김지석과 전소민의 모습은 물론 전소민에게 박력 넘치게 다가가는 김지석의 상남자 매력이 제대로 폭발할 예정이다. 꼭 본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톱스타 유백이' 5회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