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37
연예

[포인트:컷] "올라프 맞아?"…'날 보러와요' 노사연X박나래, 폭소만발 메이크업

기사입력 2018.12.11 17:27 / 기사수정 2018.12.11 17:27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날 보러와요' 노사연이 박나래와 함께 폭소만발 파티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11일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는 노사연의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분장의 신' 박나래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과정과 노사연의 파티를 찾아온 특급 게스트도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노사연은 박나래와 함께 서로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크로스오버 코스튬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박나래는 '원조 꽃사슴' 노사연에게 꽃루돌프 메이크업을 해줬고, 노사연은 박나래에게 겨울왕국의 올라프 메이크업을 해주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박나래는 "화나면 다 부순다"는 노사연의 협박에 진땀을 흘리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 노사연 역시 메이크업을 하면 할수록 충격적으로 변해가는 박나래의 얼굴 앞에서 혼란에 빠졌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은 "올라프가 뭔지는 아는 거냐", "겨울왕국을 본 건 맞냐"며 노사연을 놀렸다. 이에 노사연은 "이날 너무 미안해서 촬영 후에 개인적으로 연락까지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신만고 끝에 메이크업을 마친 두 사람은 파티룸으로 자리를 옮겨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시작했다. 이때 박나래가 "파티를 위해 한류스타 절친을 초대했다"고 밝혔고, 노사연은 "방탄소년단? 강다니엘?"이라고 되물으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는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날 보러와요'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