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56
연예

엘로, 오늘(11일) '나 홀로 집에' 공개…"행복한 크리스마스되길"

기사입력 2018.12.11 15:5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AOMG 소속 뮤지션 엘로(ELO)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엘로는 11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 홀로 집에(Home Alone)’을 발매한다.

‘원 맨 아카펠라 방식’으로 녹음된 이번 싱글은 트랙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요소가 엘로 본인의 목소리로 이뤄져 여타 음원과 전혀 다른 희소성을 지니고 있다. 엘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화음은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10일 AOMG 공식 SNS에는 마치 한 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나 홀로 집에’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돼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엘로는 “이 노래로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며 새 싱글 ‘나 홀로 집에’ 발매 소감을 전했다.

올해 ‘OSAKA (Feat. ZICO)’등이 수록된 ‘그라데이션(GRADATION)’ 프로젝트를 비롯해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 ‘더 팬’ 등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엘로는 새 싱글 ‘나 홀로 집에’를 통해 올겨울 또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엘로의 새 싱글 ‘나 홀로 집에’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리릭 비디오 및 아카펠라 영상도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AOM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