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52
연예

갓세븐·폴킴·십센치, 소란 새 앨범 'Share' 릴레이 인증샷

기사입력 2018.12.07 14:32 / 기사수정 2018.12.07 14:3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밴드 소란이 미니 앨범 'Share(쉐어)'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행복’은 소란 특유의 따뜻한 사운드와 섬세하고 공감 가는 가사로 ‘완전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 ‘겨울에 이불 속에 들어와있는 기분’ 등 연말 시즌에 찰떡궁합인 포근한 노래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6일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행복’의 뮤직비디오는 아기자기한 아이디어들과 따뜻한 색감으로 주목 받으며 소란의 역대급 뮤직비디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GOT7(갓세븐) 영재, 폴킴, 십센치 등 많은 셀럽들이 자신의 SNS에 이번 앨범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등 'Share'의 스트리밍 인증 열풍이 계속 이어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란은 공식 SNS로 차트 진입을 기념하여 ‘행복’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그 무대가 무려 5개월 전이어서 ‘과연 스포요정(리더 고영배의 별명)답다’ ‘명불허전 스포왕’ 등의 반응을 얻으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소란은 앨범 발표 이후 7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각종 방송 활동을 진행, 이번에 발표한 신곡들을 무대에서 들려주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 12일, 13일에 올림픽 홀에서 역대급 규모로 열릴 소란 겨울 콘서트 ‘Lights, Camera, Action!’에서 파격적인 편곡과 무대를 선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