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1
연예

[공식입장] FNC 측 "정혜성과 전속계약 종료…앞으로도 응원할 것"

기사입력 2018.12.01 17:1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정혜성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1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FNC 측은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또한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다"고 했다.

이어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혜성은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구름이 그린 달빛', '김과장', '의문의 일승'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MBC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 활약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