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8/1128/1543372202325218.jpg)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네이처의 성장 히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네이처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이처의 히스토리(NATURE’S HISTORY)’라는 제목으로 멤버들의 오디션 영상부터 데뷔 앨범 연습 과정 등 그동안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분 가량의 영상에서는 풋풋한 모습으로 화면을 향해 자기소개 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오디션 영상 등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국, 중국, 일본 등 서로 다른 나라와 환경에서 자라온 개개인이 같은 꿈을 품고 모여 네이처라는 그룹으로 성장하기까지의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밤샘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길거리 버스킹, 팬사인회 개최, 각종 방송 무대 출연 등 성공적인 데뷔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노력을 기울인 네이처의 열정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낸다.
네이처의 히스토리 영상은 22일 팬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개되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영상을 접한 네이처의 팬덤 ‘리프(LEAF)’는 “리프의 일원으로서 너무 자랑스럽다”, “계속해서 네이처를 지지할 것이다”, “굉장히 귀엽고 감동적인 영상이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며 네이처 멤버들의 수고와 노력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8/1128/1543372101437531.jpg)
네이처는 이러한 노력을 토대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신예 걸그룹으로 성장했고 데뷔 앨범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너의 곁으로)’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루키상 수상, ‘2018 MAMA(마마)’ 여자 신인상 후보 등극 등 신인답지 않은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네이처는 지난 주 데뷔 110여일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로 컴백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격적인 안무로 무장한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으로 음악방송 출연, 팬 사인회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28일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라이브로 진행하는 토크쇼인 ‘쇼! 챔피언 커튼톡’에 출연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프레인,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