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09
연예

‘일뜨청’ 차인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청량미 가득'

기사입력 2018.11.26 10:48 / 기사수정 2018.11.26 10:5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차인하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차인하는 청량함이 넘치는 다채로운 매력을 내비치고 있다.

은은한 미소로 아이컨택을 하고 있는 컷에서는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가 하면, 측면의 어딘가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카리스마까지 뽐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차인하는 극 중 힐링은 물론 안구 정화까지 책임질 청결 어벤저스 '청소의 요정' 멤버 황재민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차인하는 꿈이 있어 당당하고, 꿈이 있어 유쾌한 청춘임을 몸소 보여주는 캐릭터 황재민으로 분한다. 대대로 학자 집안의 돌연변이 같은 아들로, 배우라는 꿈을 가슴 속에 품은 채 장선결의 회사 '청소의 요정'의 직원으로 일한다. 그가 그려내는 청춘들의 꿈과 성장통의 단면이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