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41
연예

'마매뷰2' 박나래 "남자친구와의 여행 위한 패키지 만들겠다"

기사입력 2018.11.15 10:30 / 기사수정 2018.11.15 10:3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마매뷰2' 박나래가 '내 남자를 위한 파격적인 뷰티 패키지'를 출시하고 싶다고 밝힌다.

15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서는 2034 여성들의 탕진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는 특별한 리미티드 뷰티템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들은 "리미티드 제품을 직접 만든다면 어떤 제품을 출시하고 싶나"는 질문에 각자의 취향을 담은 아이디어를 쏟아냈다. 

박나래는 "남자친구와 가는 1박 2일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주일용, 오래된 연인용, 썸타는 커플용 등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를 제작할 것이다"며 구체적인 계획을 덧붙였다. 

이를 들은 MC들은 "정말 신선한 아이디어다. 출시된다면 바로 품절될 것 같다"며 열렬히 호응했고, 박나래는 "이 아이디어는 내 것이니 건들지 마라"고 엄포를 놓았다.

한편 효연은 "잦은 출장으로 비행기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 기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다"고 말해 내용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유기농 제품 마니아로 알려진 한해는 "의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가닉 라이프 제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삼베옷이나 모시옷을 만들면 되겠다"며 한해를 당황케 했다.

'마매뷰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4 '마이 매드 뷰티2'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