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의 주인공 진영이 수능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웃음을 그린 코미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진영은 이번 영화에서 숫기 없는 고등학생, 조직 사장 등 1인 2역 영혼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다채로운 열연을 펼친다.
15일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수능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시고요, 시험 잘 보고 나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내안의 그놈' 보러 극장으로 모두 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빅 웃음 안겨드릴게요! 끝까지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진영의 활약이 돋보일 '내안의 그놈'에는 특유의 넘치는 카리스마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멍뭉미를 장착해 파격적이면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박성웅과 국민 첫사랑을 분한 라미란, 강력한 신스틸러로 활약할 이수민, 김광규, 이준혁까지 합세해 조합만으로도 웃음이 터지는 캐스팅 라인을 구축했다.
'내안의 그놈'은 실제 사전 모니터링 시사회에서 5점 만점에 4.7점의 만족도와 강력한 추천도 점수로 "태어나서 본 영화 중에 가장 재밌다"는 반응을 이끌어내냈고 이에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준비 중에 있다.
공개되는 영상과 이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기막힌 전개와 웃음 폭격을 예고해 2019년을 첫 국민 코미디로서의 흥행을 기대하게 만든다.
'내안의 그놈'은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의 디지털 배급 및 '킬러의 보디가드'를 공동 배급하며 영화 사업에 진입한 TCO㈜더콘텐츠온이 첫 메인 투자한 영화이며, 올해 설립된 투자∙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의 첫 투자∙배급작이다.
'내안의 그놈'은 2019년 1월 9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CO㈜더콘텐츠온, ㈜메리크리스마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