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장동건이 절친 현빈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현빈X장동건X조우진X정만식X이선빈X김의성X김성훈 '창궐' 무비토크 라이브가 진행됐다.
이날 V라이브에는 배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그리고 김성훈 감독까지 '창궐'을 탄생시킨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을 비롯해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 이청의 충신 학수(정만식), 활을 든 민초 덕희(이선빈), 미치광이 왕 이조(김의성)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명대사가 담긴 영상은 물론, 신개념 액션의 제작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액션 제작기 영상까지 최초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들과 감독이 '야귀떼가 창궐한 세상을 구할 자는 누구인가'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테스트에 참여하며 남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