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6:26
연예

'정희' 박기량 "올해 야구장에서 핫한 노래는 블랙핑크 '뚜두뚜두'"

기사입력 2018.08.01 13:29 / 기사수정 2018.08.01 13:3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야구장에서 핫한 노래를 소개했다.

1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 치어리더 겸 가수 박기량이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올해 치어리딩 계에서 핫한 노래는 어떤 노래였나. 상반기에는 저희 셀럽파이브 노래가 강세였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박기량은 셀럽 파이브 노래를 좋아했다고 호응했다. 이에 DJ 김신영은 "저희가 갈 수 있는데 안불러주시더라"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박기량은 "제가 한 번 이야기 해볼까요?"라고 물었지만 김신영은 "제가 삼성팬이라서..."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박기량은 요새 야구장에서 핫한 노래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라고 전했다. 그는 "요즘 정말 핫하다. 그리고 제가 블랙핑크에서 로제를 정말 좋아한다. 친분이 있는데 노래도 정말 잘한다"며 "'뚜두뚜두'는 경기장에서 매일 춤 출 정도"라고 남다른 인기를 설명했다.

또한 박기량은 블랙핑크 CD를 로제에게 부탁했을 때, 로제가 바로 이를 보내줬음을 알리며 고마움을 전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