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22:26
경제

광주웨딩박람회, 8월 4~5일 제이앤에이치웨딩 특별전시관 개최

기사입력 2018.07.30 10:4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가장 큰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광주웨딩박람회가 2018년도 8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 2일간 제이앤에이치웨딩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된다.

2018 광주웨딩박람회는 행복한 예비 신랑 신부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위해 결혼을 더욱 빛나게 해줄 제이앤에이치웨딩 스타플래너들이 함께한다. 광주웨딩홀 무료섭외 등의 혜택과 광주스드메혜택부터 예산설정, 스케줄 관리 등 전반적인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한정초대, 프리미엄웨딩페어’ 라는 행사 이름에 맞추어 사전신청을하고 모바일초대장을 받은 신랑신부에 한해서 예약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광주웨딩박람회장에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제이앤에이치웨딩에서는 다 똑같이 정해진 스드메에서 벗어나 오직 신랑과 신부만을 위한 스타일을 전문 광주웨딩플래너가 함께 찾아주며 이는 모두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진심을 담아 준비된다. 

또한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전남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허니문, 예물, 예복, 폐백, 가전, 이벤트 등 다양한 웨딩혼수업체들의 할인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볼만한 행사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직 예식날짜가 미정이거나 계획 중인 커플들 또한 준비해야 할 품목과 더불어 예산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 계약의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행사위치는 광주웨딩의거리 J&H웨딩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만큼 예복, 예물, 허니문 업체를 직접 방문해볼 수 있어 정확한 견적비교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 된다고 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