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7:22
연예

더보이즈,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男신인아이돌상'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18.07.25 09: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첫 신인상을 들어 올렸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가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신인 남자 아이돌상'을 수상했다"고 25일 오전 밝혔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데뷔 단 7개월여만에 첫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달성, ‘올해의 루키’ 다운 위엄을 입증해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개최하며 올해로 16주년째를 맞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수상자는 인물, 문화예술, ICT, 건강, 교육, 금융, 쇼핑 등 14개 부문 1,4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100% 소비자 투표 결과에 따라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중 더보이즈는 문화, 인물 분야를 대표해 '올해의 신인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최고점을 달성, 당당히 신인상에 이름을 올려 ‘파워신인’ 수식어에 걸 맞는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이날 시상대에 오른 더보이즈 멤버들은 "데뷔한지 이제 8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데뷔 해에만 받을 수 있는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랑 받은 만큼 더 노력하고 겸손한 자세로 활동하는 더보이즈가 될 것"이라는 각오와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수상 후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을 통해 감동의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 팬들과 가장 먼저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벅찬 모습을 드러낸 더보이즈의 수상 인증샷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7년 12월 데뷔곡 ‘소년(Boy)’으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12인조 대형신인 더보이즈는 올해 '기디 업(Giddy Up)', '지킬게(Prod.박경)' 등을 발표하며 끊임없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데뷔 직후부터 한터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주요 음악프로그램 1위 후보에 랭크되며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뜻 깊은 성과들을 거둬왔다.

더보이즈는 현재 정식 컴백을 준비중인 가운데 최근 MBN 새 예능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에 합류, 완전체 예능 출격을 예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