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10
연예

'더쇼' 더쇼 초이스 후보 공개...마마무vs여자친구vs청하

기사입력 2018.07.24 20: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더쇼'의 더쇼 초이스 후보가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SBS MTV '더쇼'는 '2018국제청소년캠페스트'가 개최되는 경북 영덕에서 여름방학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더쇼 초이스 후보로는 마마무, 여자친구, 청하가 이름을 올렸다. 

마마무의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한층 풍부해진 다이내믹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여자친구의 신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의 발랄한 귀여움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원한 팝 댄스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졌다.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여자친구가 처음 만나 탄생했다. 

청하의 타이틀곡 '러브 유'는 데뷔 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작곡한 프로듀싱팀 오레오와 다시 만났다.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브라스 섹션을 더해 청하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마마무, A.C.E, BABA, B.I.G, fromis_9, TARGET, UNB, 경리, 골든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마이틴, 애슐리, 여자친구, 온앤오프, 청하, 트리플 H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펼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