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30
게임

콜오브카오스(CC), 클로즈베타 유저 접속 폭주로 인기상승

기사입력 2009.06.05 11:50 / 기사수정 2009.06.05 11:5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5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가 지난 1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유저 접속이 급격하게 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CC의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지난 6월 1일부터 진행된 가운데, 첫날부터 유저 접속이 폭주 되어 홈페이지와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현상까지 있었으며, 매일 CC접속 유저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CC는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8시간씩 오는 12일까지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진행되며, CC홈페이지(http://www.callofchaos.co.kr)를 통해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엔플루토는 CC에서 매일 현금을 상품으로 주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현금 상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시 황금상자를 얻어 열면, 최고상금 300만 원부터 1만 원까지 지급되며, CC '사스텔' 지역에서 황금열쇠 조각을 모아 맞추면, 상금 100만 원부터 1만 원까지 현금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엔플루토에서 개발한 CC가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중임에 불구하고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과 주목받고 있어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테스트를 계기로 더욱 안정되고 발전된 모습으로 CC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CC는 쿼터뷰 시점의 3D MMORPG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함께 간편한 조작 감으로 접근성이 높은 게임으로 GM과 유저가 하나로 호흡했던 초창기 MMORPG를 그리워하는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