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53
연예

최민용 "'복면가왕', 본의아니게 많은 관심…죄송하고 감사" (인터뷰①)

기사입력 2016.11.28 15:0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최민용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민용은 28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기회를 주셔서 출연하게 됐다"며 "짧은 시간이 아닌데 기억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했다. 그렇게라도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최민용은 지난 27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논스톱', '거침없이 하이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민용은 이후 약 10년 동안 공식 행사나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렇기에 그의 '복면가왕' 출연은 더욱 놀라웠다. 

최민용은 '복면가왕' 출연 과정에 대해 "처음에는 거절했다"며 "무대는 아티스트들이 하는 것인데 저 같은 사람들이 어줍잖게 나가서 감정에 도취될 수 있는 자리가 아니라 생각해서 거절했다. 하지만 기회를 주신다고 하길래 할 수 있는 선에서 열심히 연습했고 도와주신 분들이나 보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도와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최민용은 "관심을 받으려 했던 것은 아닌데 생각지 못하게 많은 반응을 보여주시니 감사하다"며 "본의 아니게 더 큰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더 죄송하더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최민용은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됐든 신중하고 진지하게 일해야 할 것 같다"며 "노력을 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