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5
연예

[XP스타일] '악몽선생' 김소현부터 이민혁까지, 개학맞이 '스쿨룩' 패션

기사입력 2016.03.11 10:24 / 기사수정 2016.03.11 10:2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웹드라마 '악몽선생' 출연진들이 '스쿨룩' 패션으로 봄 추위를 녹였다.

지난 10일 일지아트홀에서 '악몽선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김소현, 서신애, 이민혁 등은 상큼 발랄한 교복 패션으로 개학 느낌을 물씬 냈다.


김소현은 인형 미모를 뽐냈다. 실제 고등학생인 김소현은 교복과 자연스레 어우러졌다. 이에 헤어밴드와 베이지빛 옥스퍼드화로 포인트를 살렸다.

서신애는 올해 대학 신입생으로, '폭풍성장'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이민혁 또한 스스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다"며 올 해 27세로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오랜 시간이 흘렀음을 언급했지만, 전혀 어색함 없이 스쿨룩을 소화했다.

신예 배우 학진은 배구선수 출신답게 황금비율로 교복을 패션으로 승화시켰다. 이들 외에도 장경업, 김다예, 김지안은 각자만의 매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들이 착용한 극중 교복패션은 '형지엘리트' 제품으로, 현재 김소현과 그룹 비투비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브리티쉬 감성의 체크패턴을 담았으며 여학생 교복에는 체크 패턴의 리본을, 남학생 교복에는 사선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넥타이를 매치해 포인트를 살렸다.

'악몽선생'은 오는 14일 오전 10시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첫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