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6
연예

남희석, 김구라 재차 저격…"'라스' 나간 후배 자존감 무너져 찾아와"[전문]

기사입력 2020.07.31 08:0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남희석이 MBC '라디오스타'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재차 저격했다.

남희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돌연, 급작, 아닙니다. 몇 년을 지켜 보고 고민하고 남긴 글입니다. 자료 화면 찾아 보시면 아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반박 나오면 몇 가지 정리해서 올려 드리겠음. 공적 방송 일이기도 하고 개인적 연락 하는 사이도 아님"이라고 덧붙였다.

또 남희석은 "혹시 이 일로 '라스'에서 '이제 등 안 돌릴게' 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 하시는 것 까지는 이해"라며 향후 김구라의 방송 태도까지 추측했다.

남희석은 "콩트 코미디 하다가 떠서 '라디오스타' 나갔는데 망신 당하고 밤에 자존감 무너져 나 찾아 온 후배들 봐서라도 그러면 안 되심. 약자들 챙기시길"이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남희석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들을 대하는 태도에 배려가 없다는 저격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현재 양측 소속사에서는 입장을 내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다음은 남희석 글 전문.

저기.. 돌연, 급작. 아닙니다.

몇 년을 지켜보고 고민 하고 남긴 글입니다. 자료 화면 찾아 보시면 아실.

(논란이 되자 삭제 했다는 것은 오보. 20분 정도 올라와 있었는데 작가님 걱정 때문에 논란 전에 지움. 이미 퍼진거 알고 있었음)

혹시 반박 나오시면 몇 가지 정리 해서 올려 드리겠음. 공적 방송 일이기도 하고 개인적 연락 하는 사이도 아님.

혹시 이 일로 '라스'에서 "이제 등 안 돌릴게" 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 하시는 것 까지는 이해.

콩트 코미디 하다가 떠서 '라스' 나갔는데 개망신 당하고 밤에 자존감 무너져 나 찾아 온 후배들 봐서라도 그러면 안 되심. 약자들 챙기시길.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